기업의 정보시스템과 관련된 일체의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운영, 업무 효율성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한 예산절감 등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IT서비스 전반에 걸친 최고의 전문적인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이 비즈니스 환경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보다 혁신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통합적인 관점의 아웃소싱전략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nternet Service Provider
IT전략 계획 수립을 위한
컨설팅 아웃소싱 서비스
Build Transfer Operate
업무를 이관한 후
아웃소싱 서비스
System Management
SI서비스 후 운영을 위한
아웃소싱 서비스
사전 점검 및 테스트 강화
IT 서비스 관리 체계 개선
선진 비즈니스 프로세스 활용
개선된 방법론의 적용
자동화 도구의 활용
고객 만족도 평가 활동 강화
장애 대응 조식 구성
핵심 업무 안정성 확보
장애 예방활동 강화
보안 활동 강화
최근 아웃소싱 서비스는 효율성 증대를 위해 SI/SM 형태에서 아웃소싱 방식의 위탁 개념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는 기업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기업 혁신의 방향으로써 전략적 가치가 있습니다. 고객의 비전을 달성 하기 위한 경영 전략을 바탕으로 정보화 전략을 수립, 내외로부터 추출된 핵심성공요소를 기초로 공공기관을 비롯하여 금융, 제조, 유통, 서비스, 교육, 국방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부문 | 사용자는 자신의 입력 자료와 요구되는 출력 자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면 실제 처리에는 신경 쓸 필요 없이 요구되는 서비스를 제공 (Black-box servic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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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공유 | 서비스 제공자의 컴퓨터 자원을 활용하여 수요자 스스로 자료 및 정보처리를 하는 경우 공급자는 사용자의 처리 내용에 관여하지 않고 사용된 컴퓨팅 자원에 대해서만 서비스 요금 부과 |
설비관리 | 사용자가 자신의 사업 영역에서 컴퓨팅 자원을 제공하고 서비스 공급자는 자신의 시스템 관리 및 개발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활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형태 |
ITO 유형 | Total ITO | IT 서비스 전체를 아웃소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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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공유 | Selective ITO | IT 서비스 중 일부를 아웃소싱 |
SI+ITO | SI 후 운영을 위한 아웃소싱 수행 | |
사업 형태 | ISP+ITO | 전사적인 IT 계획수립을 위한 컨설팅 및 아웃소싱 수행 |
BPO+ITO (Business Process Outsourcing) | 회계, 인사 등의 특정업무자체를 이관하고 관련된 ITO 수행 | |
자사단독인수 | 아웃소싱 서비스 회사가 단독으로 자산을 인수하는 전형적인 사업 형태 | |
Joint Venture | 아웃소싱 서비스 회사와 고객이 지분을 공유하는 Joint Venture 설립 | |
BTO (Build-Transfer-Operate) | 아웃소싱 서비스 회사가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에게 양도하고, 고객으로 하여금 운영방식을 결정지어 아웃소싱을 유도하는 방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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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T (Build-Operate-Transfer) | 아웃소싱 서비스 회사가 시스템을 구축하여 투자에 대한 회수가 가능한 시점까지 운영하다가 운영기간이 종료되면 고객에게 양도하는 방식 |
최고의 인력과 기술로 전문적인 프로세스를 보장해 드리겠습니다.
고객 전산운영 현황에 대하여 실시간 감독 관리하고 이를 고객 중심의 지원 체제와 수행 매커니즘으로 활용하여 Timely service를 지원합니다.
고객의 e-Business 역량 강화를 위해 활용 중인 IT 서비스의 Life-Cycle을 관리하고, 발 빠른 시장 대응을 위한 최적의 IT 아웃소싱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ITO의 전략적
활용 체계 강화
안정적이고 효율적
IT서비스 지원체계 정립
ITO 역량강화 및
서비스 품질향상
관계 재정립을
통합 인력·조직 최적화
전략적 Partnership
강화 IT 발전도모
검증된 품질보증 체계 운영
전사적 지원체계
장기적 파트너쉽 강화
상호발전을 위한 기반 확보
사업의 연속성 강화
단계적 ITO 발전
IT운영관리 통합
운영역량 관리의 고도화
고객 지향적 신기술 도입
IT 서비스 관리체계의 국제화
검증된 기술과 방법론의
적극적수용
우수 인력의 투입
효율적인 인력관리
체계 제공
Global Business 지원
Seamless Biz. 수행 지원
Synchronization 확보
업무 분석을 통한 IT 직무체계 제공
ISO 20000 규격의 프로세스 운영
ISO 20000 Manager 완성
고객지문 전달조직을 통한 상시지원 체계
상호 Win-Win 전략 수립 및 지원
야간 모니터링 제도 운영
IT 운영 현황 (프로세스, 시스템)에 대한 이해
고객사 산업 및 비즈니스 이해
장애 대응과 장애 예방의 전략 수립
고객정보 무결성 및 정보 유출 방지
국제표준의 검증된 IT운영 프로세스 및
시스템 확보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운영모델 및 수행 방안
기술 자문 조직 활용 및 선진 사례 발굴
정기적인 협의체 및 Workshop을 통한
정보공유 활성화
고객의 비전, 미션, 사업목표 달성에 기여
선진 IT기술 및 Know-how 제공
서비스의 지속적 혁신과 발전 도모
성과 및 혁신 지향 업무문화 조성
전문 IT 인력의 확보
CDP, 서비스 전문가 역량 배양기반 제공
BSC평가, 동기부여 및 조직혁신 체계 제공
ITL 기반의 서비스 프로세스 혁신
자동화 기반의 생산성 혁신
활동/성과의 측정 및 개선
IT기술리더십의 강화
Global Best Practice 의 확보/축적
정보지원 보안
중장기 발전 목표/로드맵을 공유하는
전략적 파트너십
성과지향의 계약 및 서비스수준 관리
변화에 대한 대응속도 증대와 비즈니스 혁신에 대한
조언 및 업무효율화
IT 업무생산성 향상, 중장기적 TCO/ROI 의 개선
IT 서비스 품질 제고, 운영서비스 품질 개선
고객 성공에 대한 전략적 기여, 전사 역량 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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